대상 종가집, 별별면 모음 기획전 진행
상태바
대상 종가집, 별별면 모음 기획전 진행
  • 김재민 기자
  • 승인 2019.06.26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종가집이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각종 면 제품을 최대 47% 할인 판매하는 ‘종가집 별별면 모음 기획전'을 펼친다/사진=대상 제공
대상 종가집이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각종 면 제품을 최대 47% 할인 판매하는 ‘종가집 별별면 모음 기획전'을 펼친다/사진=대상 제공

[뉴스락] 본격적인 여름철에 접어들면서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자칫하면 입맛을 잃기 쉬운 요즘,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면요리’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여름철 면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추세다.

이에 대상 종가집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각종 면 제품을 최대 47% 할인 판매하는 ‘종가집 별별면 모음 기획전’을 펼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종가집 별별면 모음 기획전’은 라면과 쌀국수, 냉면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해당 기획전에서는 ▲종가집 김치 한 팩을 통째로 넣어 아삭함을 살린 ‘종가집 김치 컵라면’ ▲담백하고 깔끔한 국물 맛이 일품인 ‘종가집 컵쌀국수 3종(얼큰/해물/멸치)’ ▲가슴 속까지 시원해지는 ‘종가집 동치미물냉면/매운비빔냉면’ 등 각종 면류 간편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국물 요리에 제격인 생칼국수면과 생감자수제비, 생만두피를 비롯해 쌀로 만들어 더욱 쫄깃한 떡국떡과 떡볶이떡, 한끼 식사로 든든한 우리쌀 누룽지 등 지친 입맛을 되살릴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종가집 별별면 모음 기획전’에서는 실 결제금액 기준(적립금 결제액 제외) 10%의 적립금이 추가로 지급된다. 또한, ‘종가집 김치+냉면 세트’와 ‘종가집 김치 컵라면’ 제품에는 무료 배송 혜택이 적용돼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대상 정원e샵 관계자는 “덥고 습한 날씨가 계속되는 여름철에는 쉽고 간편한 ‘면요리’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더욱 늘어난다”며 “정원e샵이 준비한 ‘종가집 별별면 모음전’을 통해 할인과 적립금, 무료배송 등 여러 혜택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