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죽 파우치형 신제품 2종 출시
상태바
CJ제일제당, 비비고 죽 파우치형 신제품 2종 출시
  • 조한형 기자
  • 승인 2019.06.26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비고 죽 파우치형 신제품 2종 이미지/사진=CJ제일제당 제공
비비고 죽 파우치형 신제품 2종 이미지/사진=CJ제일제당 제공

[뉴스락] 상품죽 시장에 비비고 죽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CJ제일제당이 비비고 죽 파우치형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파우치형 죽의 신메뉴 확장을 통해, 다양화, 세분화되는 소비자 입맛을 충족시키면서 시장 지배력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한 비비고 죽 파우치형 신제품은 1~2인분 용량(450g)의 ‘비비고 녹두닭죽’과 ‘비비고 김치낙지죽’으로, 여름철 보양식 및 외식 전문점의 수요를 겨냥한 메뉴들이다.

최근 죽을 아침 대용식, 건강식, 다이어트식 등으로 즐기는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보다 차별화되고 특화된 즉 메뉴에 대한 소비자 수요를 만족시키고자 기획, 출시됐다.

‘비비고 녹두닭죽’은 구수한 녹두와 함께 큼직하고 담백한 닭가슴살이 그대로 들어 있어, 바쁜 아침 든든한 식사나 기운 없을 때 속 편히 먹을 수 있는 보양식으로 좋다. 비비고 국물요리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제조돼 특히 닭과 야채육수의 깊은 맛이 일품인 제품이다.

‘비비고 김치낙지죽’은 잘 익은 김치와 콩나물, 쫄깃한 낙지가 매콤한 해물육수의 깊은 맛과 잘 어우러진 메뉴이다. 한 여름 입맛을 살려주는 별미죽이나 음주 다음 날 해장 음식으로 제격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비비고 죽은 파우치형 6종과 트레이 용기형 6종의 총 12종 메뉴를 갖추게 됐다.

정영철 CJ제일제당 HMR상온마케팅담당 부장은 “비비고 죽은 기존 편의점/일반슈퍼 경로 중심의 용기형 판매 위주에서 대형마트/체인슈퍼에서의 파우치형 판매 중심으로 시장 판도와 소비 행태 변화를 이끌고 있다”며, “다양한 파우치죽을 추가로 내놓아 비비고 죽이 ‘죽의 일상식화’ 트렌드 선도 및 시장 성장 견인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하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비고 녹두닭죽과 김치낙지죽은 파우치 그대로 전자레인지 2분 30초 조리 또는 중탕 10분 조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