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칼&도마의 모든 것’ 전문관 리뉴얼
상태바
쿠팡, ‘칼&도마의 모든 것’ 전문관 리뉴얼
  • 김재민 기자
  • 승인 2019.06.26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쿠팡 제공
사진=쿠팡 제공

[뉴스락] 쿠팡은 기존 '칼 전문관'을 보다 세분화한 ‘칼&도마의 모든 것’ 전문관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전문관에서는 가정용과 전문가용 칼을 비롯해 용도별 다양한 도마 등 약 20만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칼은 ▲식도 ▲일식도 ▲육류용 ▲채소용 등으로 도마는 ▲나무 ▲유리 ▲플레이팅 ▲식당용 등 종류와 사용 용도에 따라 각각 14종으로 세분화했다. 또 칼갈이, 도마살균기 등 칼과 도마와 함께 필요한 상품을 함께 배치해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 이와함께 전문관 페이지 내에서 칼과 도마의 관리 방법 정보를 제공한다.

쿠팡은 리뉴얼 오픈 행사로 7월 25일까지 인기 브랜드 ‘헹켈’ 상품을 최대 60% 즉시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별도 할인관에서는 구매 조건에 따라 최대 1만원까지 할인쿠폰이 적용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헹켈 5스타 칼 블럭 7종세트가 있으며, 필리가 케미후 캄포도마, 네오플램 마블도마 2종세트 등이 있다. 이외에도 테팔 뉴 프레쉬키친 산도쿠 식도와 교세라 블랙식도를 쿠팡가에 판매한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일반적으로 고객들이 칼과 도마를 함께 주문하는 만큼 연계 상품을 한눈에 쉽게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전문관을 리뉴얼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위해 전문관, 카테고리 개편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각 카테고리별 다양한 전문관과 테마관, 기획전 등을 통해 고객 쇼핑 편의를 높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