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스파오 무더위를 즐겨라 ‘스파오 오! SALE’
상태바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스파오 무더위를 즐겨라 ‘스파오 오! SALE’
  • 김수민 기자
  • 승인 2019.06.28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오! 세일(SALE)'을 진행한다/사진=이랜드 제공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오! 세일(SALE)'을 진행한다/사진=이랜드 제공

[뉴스락]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브랜드 스파오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됨에 따라 시원한 여름을 지낼 수 있도록 11가지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오! 세일(SALE)’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스파오 ‘오! 세일(SALE)’ 은 28일부터 7월 4일까지 일주일간 진행 되며 1+1 이벤트와 사은품 증정 이벤트, 선착순 50% 할인 이벤트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혜택들로 준비 됐다.

스파오 ‘오! 세일(SALE)’ 기간 동안에는 무더운 날씨 속에 필수품이 되어버린 여름 기능성 아이템인 스파오 쿨테크 이너웨어와 시원한 여름 샌들을 1+1 혜택으로 구매 가능하며 시원한 쿨비즈룩 연출이 가능한 린넨 자켓, 데님과 슬랙스 등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행사 시작인 28일 오전 8시부터, 스파오 온라인몰에서는 2시간 마다 특별한 타임 세일 상품이 공개 되며 4시간 마다 선착순으로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29일과 30일, 주말 양일간에는 전국 스파오 매장을 대상으로 각 매장 선착순 100팀에게 전품목 50%의 할인 혜택이 제공 된다.

스파오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 꼭 필요한 아이템들로 구성된 알찬 특가 이벤트”라며 “특정시간 마다 쏟아지는 할인 쿠폰과 특별가 아이템들을 모두 챙기면서 모든 혜택을 빠짐없이 누려 볼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스파오의 ‘오! 세일(SALE)’ 은 28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7일간 전국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 및 이랜드몰에서 동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