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농협은행 제공.
사진=농협은행 제공.

[뉴스락]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내달 1일부터 26일까지 '주택청약종합처축 가입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주택청약종합저축은 주택도시기금의 청약상품으로 적금형식 또는 일시예치식으로 납부 가능하며, 민영주택 및 국민주택을 공급받기 위하여 가입하는 저축상품이다. 국민인 개인 또는 외국인 거주자,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에 농협은행에서 주택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총 126명을 추첨해 1등(1명) LG노트북, 2등(5명) 다이슨 선풍기, 3등(20명) 에어팟 2세대, 4등(100명) 스머프 머그컵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농협은행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등재된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본인의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농협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 통장 인증샷을 올리면 총 200명을 추첨해 스머프 머그컵세트와 스머프 피규어책을 증정한다.

한편, 농협은행은 지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개구쟁이 스머프」 캐릭터로 디자인한 주택청약종합저축통장을 선보였고, 경기 안성시 소재 ‘농협안성팜랜드’에 스머프와 버섯하우스, 포토존 등으로 구성된 「스머프 빌리지」를 마련해 가족 및 어린이들에게 재미와 추억을 선사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스머프 통장과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벤트 기간에 농협은행에서 주택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해 경품혜택도 받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