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에프엔비 파우더 신제품 3종 이미지/사진=흥국에프엔비 제공
흥국에프엔비 파우더 신제품 3종 이미지/사진=흥국에프엔비 제공

[뉴스락] 카페종합솔루션 기업 흥국에프엔비가 다양한 음료에 활용할 수 있는 파우더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초코 파우더, 히비스커스 트로피칼 파우더, 쑥 파우더 등 3종으로 출시됐다. ‘초코 파우더는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지닌 제품으로, 파우더 30g에 따뜻한 우유 240g과 얼음을 넣고 잘 저어주면 달콤하고 진한 초코라떼를 즐길 수 있다.

히비스커스 트로피칼 파우더'는 열대과일을 넣어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며, 파우더 45g에 물 200g과 얼음을 넣고 블렌딩하면 여름철 입맛을 돋우는 데 제격인 상큼한 음료가 완성된다.

국내산 쑥 분말 7%가 함유된 쑥 파우더는 해당 제품 45g에 따뜻한 우유 200g과 얼음을 넣고 잘 저어주면 깊고 부드러운 맛의 쑥라떼를 만들 수 있다.

이로써 흥국에프엔비 파우더는 기존 요거트 파우더, 녹차 파우더에 이어 초코, 히비스커스 트로피칼, 쑥 파우더까지 총 5종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해당 파우더 시리즈는 쉐이크, 버블티, 라떼 등 개인의 기호에 맞게 다양한 카페 메뉴 레시피로 제조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인 파우더 3종의 가격은 1kg 용량으로, 흥국몰 사이트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흥국에프엔비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더위에 잃어버린 입맛을 되찾아줄 수 있는 파우더 신제품 3종을 선보이게 됐다각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음료로 즐길 수 있는 파우더를 활용해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