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이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전속모델 뉴이스트 W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사진=네네치킨 제공
네네치킨이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전속모델 뉴이스트 W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사진=네네치킨 제공

[뉴스락]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혜인식품)이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전속모델 뉴이스트 W(JR, Aron, 백호, 렌)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신메뉴 매콤치즈스노윙을 주문 한 고객을 대상으로 뉴이스트 W 팬 사인회 총 100명의 참가자를 모집하며, 미당첨 고객은 추첨을 통해 1만2000여명에게 요기요 네네치킨 8000원 할인 쿠폰을 발송해 네네치킨을 한 번 더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응모 기간은 4일부터 오는 21일까지 네네치킨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네네치킨 주문 후 받은 영수증에 적힌 응모번호를 양식에 맞게 입력 후 접수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24일 네네치킨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7월 26일까지 개별 연락될 예정이다.

뉴이스트 W 팬 사인회는 오는 8월 1일 강남에서 진행되며, 행사 당일에는 뉴이스트 W와 함께하는 미니 토크 및 팬 사인회를 포함하여 네네치킨이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며 신메뉴 매콤치즈스노윙을 홍보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네네치킨 마케팅 관계자는 “지난 두 번의 네네스타데이를 통해 뉴이스트 W와 세븐틴 팬들에게 뜻깊은 추억을 선사했었다“며 “이번에는 요기요와 함께 진행하는 행사로 팬 사인회 당첨이 되지 않더라도 많은 고객들에게 할인 쿠폰을 증정해 네네치킨을 한 번 더 맛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