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대구 이월드’, 쿨 썸머 페스티벌 실시
상태바
이랜드 ‘대구 이월드’, 쿨 썸머 페스티벌 실시
  • 김수민 기자
  • 승인 2019.07.05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랜드 제공
사진=이랜드 제공

[뉴스락] 마른 장마와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지역 대표 테마파크 이월드(대표이사 유병천)가 대규모 여름축제로 폭염의 도시 대구를 시원하게 식혀준다.

​이월드는 본격 여름방학과 바캉스철을 맞아 7월6일부터 8월25일까지 여름축제 ‘쿨 썸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예년에 비해 업그레이드 되거나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그램들로 무더운 ‘대프리카’를 식혀버릴 ‘이월드 쿨 썸머 페스티벌’은 워터쇼 “아쿠아판타지”와 호러 축제 “좀비 대탈출”, 프랑스 정통 맥주 1664블랑과 함께하는 “썸머 비어 페스티벌”, 여름밤을 수놓을 “썸머 뮤직 불꽃축제” 까지 다양한 컨텐츠로 진행된다.

■아쿠아판타지

아쿠아판타지는 아쿠아 빌리지, 물총대란, 아쿠아판타지쇼와 아쿠아&호러 DJ파티등 크게 4가지 테마 행사로 이월드 구석구석을 채울 예정이다. 도심속 가족형 물놀이장 '아쿠아빌리지'는 텐트와 썬비치 테이블 존을 조성하여 도심 속 아웃도어를 만끽할 수 있으며, 국내 최장 100m 슬라이드는 더욱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매주 진행하는 ‘가족 아쿠아 올림픽’ 이벤트에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여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여름에 빠질 수 없는 추억의 물총싸움 놀이 이벤트인 ‘물총대란’은 쏟아지는 대형 물줄기 아래에서 음악과 함께 물총싸움을 즐기는 인기 컨텐츠이다. 물총을 소지하고 입장한 고객들은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월드의 시원한 여름을 지칭하는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블럭버스터급 워터쇼 ‘아쿠아판타지 워터쇼’는 더욱 강력해진 볼거리로 무더위를 날려준다.

아쿠아판타지 워터쇼는 36대의 워터캐논에서 뿜어져 나오는 약 40t의 물과 화염, 레이저, 불꽃 등 화려한 특수효과가 신나는 댄스와 어우러진 멀티미디어 공연으로, 시원한 물폭탄과 강력한 볼거리로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버리기에 충분하다. 이와 함께 여름밤을 장식하는 ‘아쿠아&호러 DJ파티’는 열대야를 잊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 좀비 대탈출

밤이 되면 떼로 달려드는 좀비들과 함께하는 대구 최고의 호러축제 '좀비 대탈출'은 작년 훈남 좀비들의 인기를 다시 한번 재현하여 더욱 업그레이드되었다. 100m에 달하는 ‘인체 실험실’에서는 사방에서 쫓아오는 훈남 좀비들과 치열한 추격전을 벌이며 백신을 찾는 미션을 수행하여야 하는 극강 공포의 새로운 컨텐츠이다. 또한 호러 축제 기간 고스트하우스는 전국 최장 길이의 ‘좀비 감옥’으로 변신하여, 좀비들이 점령한 감옥에서 탈출하는 공포 체험으로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좀비 퍼레이드’, 좀비들의 화려한 퍼포먼스로 구성된 ‘호러DJ파티’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 비어 페스티발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그램인 1664블랑과 함께하는 '이월드 X 1664블랑 썸머 비어 페스티벌'도 빠질 수 없는 즐길거리이다. 83타워 스카이가든에서 1664 블랑 맥주와 함께 펼쳐질 썸머 비어 페스티벌에서는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 그리고, 시원한 맥주와 함께하는 다양한 메뉴의 그릴 음식들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대구 야경을 배경으로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인생샷을 남기며 한여름 밤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도심속 피서지로 각광 받을 전망이다.

■ 뮤직 불꽃쇼

“썸머 뮤직 불꽃쇼”도 올해 새롭게 펼쳐지는 빼놓을 수 없는 구경거리이다. 7월 6일과 20일, 8월 3일과 21일에 총 4회에 걸쳐 펼쳐지는 뮤직 불꽃쇼에서는 애니메이션, 뮤지컬 영화, 호러 영화, 로맨스 영화 등 각기 다른 테마의 영화 음악들이 83타워와 어우러지는 불꽃과 함께 대구의 여름밤을 수놓을 예정이다.

기획한 이월드 관계자는 “폭염의 도시 대구에서도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온 가족이 함께 재미도 찾고 무더위를 쫓아버릴 수 있는 이월드에서 건강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