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제10회 세븐에이트 데이’ 개최
상태바
동성제약, ‘제10회 세븐에이트 데이’ 개최
  • 조한형 기자
  • 승인 2019.07.09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동성제약 제공
사진=동성제약 제공

 

[뉴스락]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이 지난 6일,서울 도봉구청 2층 대강당 선인봉홀에서 ‘제10회 세븐에이트 데이(Seven-Eight Day)’ 행사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세븐에이트 데이’는 동성제약을 대표하는 염모제 브랜드 ‘세븐에이트’에서 모티브를 얻은 행사이다.세븐에이트의 숫자 7, 8을 의미하는 7월 8일을 세븐에이트 데이로 정하고,매년 어르신들을 위한 염색봉사를 진행해 온 것이다.

세븐에이트를 아끼고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봉사를 통해 기업의 이윤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고자 했다.

이번 세븐에이트 데이에는 동성제약 염색봉사단과 임직원 118명이 따뜻한 사랑 나눔에 동참했다.뿐만 아니라 도봉구청 복지정책과 직원 28명도 봉사에 함께 참여해 10주년을 맞이한 이번 봉사활동에 의미를 더했다.

이날염색 봉사 서비스를 받은 도봉구 어르신은 230여 분.어르신들께서는 “염색을 받고 나니 한층 젊어진 느낌이다”, “염색하는 동안 손자·손녀 같은 직원들과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마음이 따뜻해 졌다”며 큰 만족감을 전했다.

이양구 대표는 “염색봉사를 통해 몸과 마음이 함께 젊어지는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란다”며 인사말을 전했다.자리에 함께 한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는 동성제약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도봉구와 동성제약의 아름다운 동행이 오래도록 지속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20여 년의 역사를 지닌 동성제약 염색봉사단은 서울 본사 3개팀과 공장2개팀이 운영 중이다.한 달에 한번,정기적으로 지역 복지관과 단체 등에서 어르신을 위한 염색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