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위메프 제공
사진=위메프 제공

[뉴스락] 위메프 배달·픽업 서비스 위메프오가 ‘7번가피자’ 입점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위메프오는 오는 14일까지 7번가피자 전 메뉴 주문 시 결제금액의 30%를 위메프오 포인트로 되돌려준다고 10일 밝혔다. 신규가입 회원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위메프오 포인트 5000원도 지급한다.

이번 입점으로 위메프오 고객들은 전국 116개 7번가피자 매장의 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 입점 기념 이벤트로 신용카드, 유료포인트로 앱 내 ‘바로 결제’ 시 결제금액의 30%가 적립된다. 적립금액은 위메프오가 전액 부담한다. 가맹점주들은 행사에 따른 재원 부담이 전혀 없다.

적립 받은 포인트는 위메프오 안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배달·픽업뿐 아니라 여행·뷰티·레저 등 할인티켓 서비스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30% 페이백은 배달(픽업) 직후 곧바로 이뤄진다.

특히 신규회원은 위메프에서 ‘7번가피자’ 검색 후 위메프오 5000원 할인권을 0원에 구매할 수 있어, 30% 적립 외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안태수 위메프 O2O실 운영팀장은 “고객에게 직접적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주의 매출 증진을 위해 다양한 할인·적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서비스 제공 지역을 확대하고 더욱 다양한 매장과 협력해 배달·픽업 서비스를 빠르게 확장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위메프오는 배달·픽업·할인티켓 서비스를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O2O(Online to Offline) 앱이다. 지난 4월 말부터 강남/서초/송파지역에 배달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최대 50% 페이백, 후기 작성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