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키 제품 이미지/사진=글로벌푸른친구들 제공
드림키 제품 이미지/사진=글로벌푸른친구들 제공

[뉴스락] 성장 촉진 발효액 드림키가 여름방학을 맞아 ‘SNS 해시태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인스타그램에 제품 사진과 지정한 단어를 태그해서 업로드 하면 7월 마지막 주부터 3주간 매주 10명씩 총 30명에게 2주 체험분과 깜짝 선물을 담은 럭키 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해시태그 ‘앞줄탈출, ‘드림키’, ‘여름방학’, ‘성장기비법’ 의 태그를 달아 원하는 드림키 제품 사진과 함께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유를 업로드 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매주 수요일에 드림키 공식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할 계획이다.

드림키는 올 3월에 출시한 신제품으로 2명의 엄마가 창업해 K- 스타트업 기술혁신형 우수 아이디어 사업, 여성 벤처협회 창업기업으로 선정된 제품이다. 또한 출시 전 클라우드 펀딩 1336% 달성, 소비자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바 있다.

기존 출시한 다른 성장기 제품들과는 다르게 허준의 대표 고서에 기록된 성장기 비법을 담은 것은 것이 ‘드림키’만의 독특한 점이다.

성장기 맞춤 9종 원료(오가피, 속단, 황기)를 정성스럽게 발효해 흡수율을 높였으며, 화학 공정이나 합성 첨가물을 가미 하지 않았다.

드림키에 적용된 초미세 3단 발효공법은 영양소 파괴 없이 성장기에 필요한 유효 성분을 그대로 보존할 수 있도록 개발된 독자적 기법이다.

고서의 전통원료들을 사용하지만 쓴맛이 없다는 점도 드림키의 장점이다. 960시간 천연미생물 발효를 통해 쓴맛과 쓴향을 완전히 제거했다. 전통원료를 사용하는 시중의 제품대비 30~70% 가량 저렴한 합리적인 가격도 구매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강혜원 글로벌푸른친구들 대표는 “여름방학을 맞아 자녀의 앞줄탈출을 고민하는 부모들에게 제품의 진정성과 품질을 알리고자 이번 SNS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드림키는 출시 1년도 안된 신제품이지만 엄마들의 입소문으로 성장기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