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가 갱년기 건강관리를 위한 '화애락 진' 체험단을 모집한다/사진=KGC인삼공사 제공
KGC인삼공사가 갱년기 건강관리를 위한 '화애락 진' 체험단을 모집한다/사진=KGC인삼공사 제공

[뉴스락] KGC인삼공사가 여름철 갱년기 건강관리를 위한 ‘화애락 진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갱년기가 여성의 일생에 있어 중요한 시기이자 평생 건강을 준비하는 시기임을 알리고, 갱년기를 겪고 있는 소비자에게 ‘화애락 진’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체험단 신청은 9월 8일까지 화애락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신청 사연을 남기면 접수된다.

차수별로 100명씩 3차(1차:7.29~8.11, 2차:8.12~8.25, 3차:8.26~9.8)에 걸쳐 총 300명을 추첨을 통해 모집하며, 체험단 전원에게는 ‘화애락 진’을 증정한다.

체험 후기 우수 작성자 30명에게는 ‘화애락 이너제틱’과 ‘화애락 리본’을 추가로 증정한다.

‘화애락 진’은 갱년기 관리 또는 준비를 위한 여성 갱년기 전문 건강기능식품이다. 6년근 홍삼을 기본으로 녹용추출액 및 당귀‧작약‧복령‧백출‧대나무잎 등을 함유한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공식 인정받았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화애락 진은 홍삼이 가지고 있는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등의 기능성 뿐만 아니라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더해 중년 여성들의 체력 및 건강관리 제품으로 각광 받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화애락 진 제품을 많은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기능성을 함께 공유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여성 전문 브랜드 ‘화애락’ 제품은 전국 정관장 매장 및 주요 백화점, 정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