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이 오는 8월 17일 키움 스폰서데이를 기념해 야구 경기 관람권 및 치킨을 증정하는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네네치킨 제공
네네치킨이 오는 8월 17일 키움 스폰서데이를 기념해 야구 경기 관람권 및 치킨을 증정하는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네네치킨 제공

[뉴스락]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이 오는 17일 ‘키움 스폰서데이’를 기념해 야구 경기 관람권 및 치킨을 증정하는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네네치킨은 올해 새롭게 키움히어로즈와 스폰서십을 체결하고 8월 17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한화 이글스와의 경기에 팬 50여 명을 초청, 야구팬과 함께 시식행사 및 다양한 관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스폰서데이에 앞서 진행하는 이번 사전 이벤트는 8월 12일까지 네네치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네네치킨 매콤치즈스노윙을 시켜 먹고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키움히어로즈 응원 댓글을 달아 함께 경기를 관람하고 싶은 사람을 태그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내야 1루석 경기 관람권 및 현장에서 직접 튀긴 치킨을 2인당 한 마리씩 증정한다.

네네치킨 마케팅 관계자는 “키움히어로즈와 진행하는 첫 번째 오프라인 프로모션인만큼 야구팬들과 네네치킨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키움히어로즈와 연계한 공동 마케팅을 펼침으로써 서로 윈윈하는 파트너십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네네치킨은 키움히어로즈 홈구장인 고척스카이돔 전광판 및 LED 광고판에 네네치킨 광고를 노출하고 선수단 유니폼에 네네치킨 로고를 부착하고 있으며, 키움히어로즈와 연계한 공동 마케팅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