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가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BC카드 제공
BC카드가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BC카드 제공

[뉴스락] BC카드가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826일까지 BC카드 페이북(paybooc)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남태평양 사모아(Samoa)’ 행 왕복항공권을 1장 당 99000원에 제공한다. BC카드 고객이라면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또한 당첨 고객은 사모아 관광청으로부터 시브리즈(Seabreeze) 리조트 무료 숙박권(1) 토 수아(To Sua)’&‘랄로마누(Lalomanu) 해변지역 액티비티 무료 체험권 등 $700 상당의 혜택을 추가로 제공받게 된다.

이벤트 당첨 고객은 올해 1123일부터 내년 228일 사이에 본인이 희망하는 여행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당첨 고객은 828일 개별 안내되며, 828일 오전 10시부터 29일 오후 4시 사이에 왕복항공권을 본인 포함 2매까지 BC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이외에도 영국 가맹점 이용 고객을 위해 캐시백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페이북 앱 ‘#마이태그로 응모하고 31일까지 영국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BC카드로 누적 1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결제금액대별로 캐시백을 최대 2만원까지 차등 제공한다.

BC비자(Visa)카드 고객을 위한 캐시백 이벤트도 준비했다. 86일부터 ‘#마이태그를 통해 이벤트를 태그하고 31일까지 BC비자카드로 전 세계 온·오프라인 비자 가맹점에서 누적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결제금액대별로 최대 2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영국 온·오프라인 가맹점 캐시백 혜택과 중복 수혜가 가능하다. (캐시백은 9월 말 제공)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지난달 알래스카에 이어 BC카드 고객이 합리적으로 남태평양 사모아와 영국을 여행하길 바란다, “앞으로도 고객의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