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에프엔비가 홈카페 브랜드 ‘오늘의일상’ 밀크티 제품을 활용해 손쉽게 ‘흑당 버블 밀크티’를 만들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사진=흥국에프엔비 제공
흥국에프엔비가 홈카페 브랜드 ‘오늘의일상’ 밀크티 제품을 활용해 손쉽게 ‘흑당 버블 밀크티’를 만들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사진=흥국에프엔비 제공

[뉴스락] 대만 흑당 밀크티가 국내에 상륙하면서 ‘흑당’이 올해 식음료업계 메가 트렌드로 떠올랐다. 각종 음료는 물론 빙수, 베이커리 등 다양한 디저트에 흑당을 접목시킨 제품들이 출시되면서 끝없는 ‘흑당 열풍’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카페종합솔루션 기업 흥국에프엔비는 홈카페 브랜드 ‘오늘의일상’ 밀크티 제품을 활용해 손쉽게 ‘흑당 버블 밀크티’를 만들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흑당 버블 밀크티’를 만들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구성품은 ▲오늘의일상 밀크티(440ml) 2개 ▲흑당 시럽(1kg) 1개 ▲냉동타피오카볼(100g) 5개 ▲믈레코비타 우유(1000ml) 2개가 한 세트로 이루어져 있으며, 총 300세트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본 제품들을 활용한 레시피는 간단하다. 먼저, 쫄깃한 냉동 타피오카볼 50g을 전자레인지에 약 2분간 돌려 해동시킨 뒤 컵에 붓는다. 다음으로, 흑당 시럽을 컵 내부에 골고루 펴 바르고 ‘오늘의일상 밀크티’ 40ml과 우유 200ml, 얼음 100g을 넣으면 홍차의 진한 향과 쫀득한 타피오카볼이 어우러진 ‘흑당 버블 밀크티’가 완성된다. 완성된 음료는 지름이 넓은 빨대를 사용해 음용하면 된다.

제품 출시 기념 정가에서 약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또한, 구매 고객에게 ‘리유저블컵(텀블러)’ 1개와 버블 빨대 10개를 사은품으로 같이 증정해 편의성을 더했다.

흥국에프엔비 관계자는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흑당’ 음료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맛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커피전문점 못지않은 맛과 비주얼을 갖춘 ‘흑당 버블 밀크티’는 홈카페의 완성도를 한층 높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