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이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전속 모델 뉴이스트W와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사진=네네치킨 제공
네네치킨이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전속 모델 뉴이스트W와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사진=네네치킨 제공

[뉴스락]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이 지난 1일 서울 청담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전속 모델 뉴이스트W(JR, Aron, 백호, 렌)와 함께하는 팬 사인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신메뉴 매콤치즈스노윙을 주문 한 고객 대상으로 사전 모집을통해 당첨된 100명의 고객들과 함께 진행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됐다. 1부에서는 네네치킨 관련 OX 퀴즈 및 다양한 레크레이션을 구성해 현장에 참석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네네치킨 메뉴에 대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직접 듣고, 맛보고 싶은 치킨에 대한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가져 눈길을 끌었다.

2부에서는 뉴이스트W와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팬들의 다양한 포스트잇 질문에 뉴이스트W가 직접 질문을 골라 응답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멤버들이 직접 추첨해 네네치킨 VIP 시식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팬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더했다.

이 외에도 네네치킨은 행사 후 참석한 팬들에게 네네치킨의 후라이드, 매콤치즈스노윙 순살 콜팝을 전달하고, 뉴이스트W의 포토카드, 포스터 등 한정판 굿즈를 증정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네네치킨 메뉴 개발에 대한 소비자들의 트렌드와 니즈를 직접적으로 듣고, 의견을 수렴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네네치킨은 지속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