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가 독일 '발레아' 제품을 포함한 여름철 필수 피부 케어 제품들을 할인 판매하는 'Summer Refresh' 행사를 전개한다/사진=롯데쇼핑 제공
롭스가 독일 '발레아' 제품을 포함한 여름철 필수 피부 케어 제품들을 할인 판매하는 'Summer Refresh' 행사를 전개한다/사진=롯데쇼핑 제공

[뉴스락]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소중한 내 피부 지키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Summer Refresh’ 행사를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8월 8일부터 15일까지 8일간 롭스 전점과 어플리케이션,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Summer Refresh’ 행사는 독일 국민 아이템으로 불리는 ‘발레아(Balea)’를 포함한 여름철 필수 피부 케어 아이템들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이다.

이번 프로모션의 간판 행사 브랜드인 ‘발레아(Balea)’는 ‘독일 직구템’, ‘독일 쇼핑 필수 아이템’으로 불릴 정도로 독일 1위 드럭 스토어 ‘dm’ 社의 단독 헬스&뷰티 PB 브랜드로 올해 1월 롭스와 롯데마트가 함께 국내에 최초 단독 론칭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최근 3개월간 롭스의 ‘발레아’ 브랜드의 매출 추이를 살펴보면 올해 1월 론칭 초기부터 꾸준히 증가하였으며, 그 중에서도 ‘집중케어 앰플’ 상품군의 매출은 ‘발레아’ 전체 매출의 45%를 차지하며 ‘발레아’ 매출을 주도할 정도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롭스는 이번 ‘Summer Refresh’ 행사를 통해 ‘발레아’를 포함한 다양한 피부 케어 브랜드의 여름 신제품을 알리는 동시에, 평소 ‘발레아’를 애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행사의 대표 상품으로는 ‘발레아 아쿠아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젤’을 정상가 대비 2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데이멜로우 어성초 리얼 수딩젤’을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에, ‘어라운드미 내추럴 화이트닝 톤업 밀키크림 1+1기획’과 ‘앤서나인틴 시카판테놀 데일리 선크림 1+1 기획’ 등을 파격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발레아’의 여름 상품인 ‘미셀라 클렌징워터’, ‘바디핏 라인’ 등 신상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독일 국민 아이템의 인기를 꾸준히 이어갈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롭스는 이번 ‘Summer Refresh’ 행사에서 롭스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는 제품 중 당일 3만5000원 이상 구매한 모든 엘포인트(L.POINT) 회원에게 ‘발레아 풋 앤 레그 아이스젤’과 ‘발레아 크림솝 밀크앤 허니’ 2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롭스 애플리케이션과 공식 온라인몰,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Summer Refresh’ 행사가 시작되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엘포인트(L.POINT) 회원이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즉시 할인 쿠폰(3만원 이상 구매시 3000원 즉시 할인)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