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모하비 더 마스터 사전계약 개시
상태바
기아차, 모하비 더 마스터 사전계약 개시
21일부터 사전계약 실시… 디자인·파워트레인·사양·가격범위 공개
혁신적으로 달라진 프리미엄 실내 공간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 공개
  • 조한형 기자
  • 승인 2019.08.21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가 모하비 더 마스터 사전계약을 개시한다. 사진=기아자동차 제공.
기아차가 모하비 더 마스터 사전계약을 개시한다. 사진=기아자동차 제공.

[뉴스락] 기아자동차가 21일 모하비 더 마스터의 주요 사양 및 가격대를 공개하고 전국영업점을 통해 사전계약을 접수한다고 밝혔다. 

기아차는 3월 서울모터쇼에서 하나의 작품과 같은 높은 완성도를 갖춘 디자인 콘셉트카 ‘모하비 마스터피스’를 선보였고 이를 바탕으로 강력한 동력 성능과 혁신적으로 변화한 디자인을 더해 새롭게 탄생한 모하비 더 마스터의 파워트레인과 실내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했다. 

기아차는 특정 능력이나 기술에 전문성을 가지고 능통한 사람을 일컫는 ‘마스터’라는 단어를 모하비의 이름에 반영해 정통 SUV로서의 본질적인 특징을 갖추고 독자적인 브랜드 자산을 이어온 모하비가 명실상부 SUV 시장을 선도하는 차량임을 표현했다. 

기아차는 21일부터 시작되는 사전계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렉시콘 팩’ 옵션을 무상으로 장착해 줄 예정이다(렉시콘 팩: 렉시콘 프리미엄 사운드, 액티브 사운드 디자인, 후석 취침모드&대화모드를 포함한 옵션-마스터즈 트림 기준). 

이 외에도 기아자동차는 사전계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더 큰 나를 만나는 산티아고 길 원정대’로 10명을 선발해 스페인 산티아고 길을 직접 걸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추첨은 모두 사전계약 대상자 중 개인/개인사업자 한함). 

기아차 관계자는 "SUV의 정통성을 이어가고 있는 모하비가 혁신적 디자인 변화와 상품성을 높여 모하비 더 마스터로 재탄생 했다"며 "수많은 고객들이 오랜 시간 모하비 더 마스터를 기다려 주신 만큼 최고의 프리미엄 SUV로 국내 대형 SUV 시장을 다시 평정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기아차는 9월 중 모하비 더 마스터를 국내서 공식 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