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 가치 소비 트렌드 반영 '착한 뷰티 프로젝트' 진행
상태바
롭스, 가치 소비 트렌드 반영 '착한 뷰티 프로젝트' 진행
  • 최진호 기자
  • 승인 2019.08.22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롭스에서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고객을 위한 '착한 뷰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사진=롭스 제공
롭스에서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고객을 위한 '착한 뷰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사진=롭스 제공

[뉴스락]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8월 22일(목)부터 27일(화)까지 6일간 ‘착한 뷰티템’을 대대적으로 소개하고, 엘포인트 회원에게 포인트 적립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착한 뷰티 프로젝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롭스의 착한 뷰티 프로젝트는 고객 스스로가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를 부여하고, 만족도가 높은 제품을 과감히 소비하면서도 가격과 만족도를 꼼꼼히 따져 합리적으로 소비하는 이른바 ‘가치소비’ 트렌드를 반영하고자 기획됐다.

롭스의 뷰티 제품을 고객들에게 널리 알리고, 엘포인트 회원 고객에게 특별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먼저 이번 행사 대표 제품인 ‘착한 뷰티템’을 최대 50%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 비건 인증을 받은 보나쥬르 ‘펩타이드 워터밤 기획세트’, ‘유기농 블루라이트 UV 차단제’, 전남 광양 매실수가 함유된 시오리스 ‘클렌즈미 소프틀리 밀크 클렌저’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피부에 바르는 유산균 에센스로 인기가 높은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베리어 크림’을 37%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행사 기간 동안 엘포인트 회원이 3만원 이상 구매하면 2000포인트 혜특을 받을 수 있으며 받을 수 있다. 생애 첫 결제 시 3000포인트까지 더 받을 수 있다.

롭스 이태원점, 왕십리역사점, 안산중앙점 등 주요 15개 매장에서는 착한 뷰티 프로젝트 행사 기간 중인 8월 22일부터 사은품 소진 시까지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알로에베라 수딩젤, 화장솜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번 롭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롭스 애플리케이션과 공식 온라인몰,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