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가을 시즌 ‘캠핑&아웃도어’ 기획전… 최대 70% 할인
상태바
쿠팡, 가을 시즌 ‘캠핑&아웃도어’ 기획전… 최대 70%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에서는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국내외 인기 캠핑 및 나들이 용품을 한곳에 모아 ‘캠핑&아웃도어’ 기획전을 오픈했다./사진=쿠팡 제공

[뉴스락] 쿠팡은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국내외 인기 캠핑 및 나들이 용품을 한곳에 모은 ‘캠핑&아웃도어’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22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에서 쿠팡은 텐트&매트부터 가을낚시&골프 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단, 7일 특가!’와 ‘즉시할인관’ 이벤트를 통해 인기상품을 특별가로 판매한다. 또 카테고리 상품을 다양한 테마로 세분화해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쿠팡은 고객들에게 더 좋은 쇼핑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우선 최대 7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단, 7일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1차 이벤트(9/9~9/15)에서는 마운틴이큅먼트 3단 등산스틱, 에코 헥사 육각 타프, 올셋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페이메이드 보냉가방 세트 등 8개 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2차 이벤트(9/16~9/22)에서는 아이스박스, 보온병, 코펠, 휴대용가스렌지, 에어 매트리스, 블루투스 스피커, 세차용품세트 등 쿠팡이 엄선한 상품을 선보인다. 즉시할인관은 스포츠/레저, 주방용품, 캠핑가전, 캠핑음식, 차량 용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안한다.

쿠팡은 ▲떠나자!캠핑 ▲즐기자!아웃도어&레저 ▲나가자!가을낚시&골프 등 테마별로 15개 카테고리를 구성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상품을 어떻게 찾을지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감성캠핑, 팻티켓, 로켓프레시, 액션캠, 벌레퇴치 등 인기 검색어별 관련 상품도 따로 모았다. 브랜드관에서는 소낙스, MLB, 패스트캠프 등 15개 유명 브랜드의 제품을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 ‘패스트캠프 오페라 스위트 원터치 텐트’를 쿠팡가 9만원대에 판매한다. ‘데이브렉 매직 접이식 바비큐 화로대’, ‘소낙스 차량용 실내클리너’, ‘신지모루 차량용 무선충전 핸드폰 거치대’ 등 모두를 쿠팡가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본격적인 가을 시즌이 되면서 가족 나들이나 캠핑, 여행, 낚시 등 야외 활동 상품들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가을 단풍 나들이 및 캠핑에 빠질 수 없는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