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의 동인비에서 마스크 팩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KGC인삼공사 제공

[뉴스락] KGC인삼공사가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의 '마스크 팩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9월 29일까지 매일 1,000명을 선정하여‘미 마스크 스틱 파워 리페어’ 마스크 팩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제품 리뷰를 인증하면 샘플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결혼식, 여행, 미팅과 같이 특별한 날 하루 전에 피부에 대한 고민이 많은 것에 착안하여 고객들이 직접 동인비 마스크 팩을 체험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동인비 미 마스크 스틱 파워 리페어’ 는 홍삼 액티브성분의(홍삼오일, 홍삼응축액, 홍삼진액) 집중 탄력 케어로 피부에 건강한 탄탄함을 주는 제품이며 특히 응축된 에센스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피부에 깊이 있는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마스크 팩이다.

또, 스틱형이라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고 쉽게 사용이 가능하고 자연유래 코코넛 발효액으로 제작된 셀룰로오즈 특수 마스크 시트의 우수한 밀착력과 흡수력을 자랑한다.

이벤트 참가신청은 오는 29일까지 동인비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검색창에 ‘동인비’를 검색하거나 정관장몰에서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할 수 있다.

한편, 동인비 마스크팩은 주요 백화점, 면세점의 동인비 매장 등 오프라인 매장 및 정관장몰, GS숍, SSG닷컴, 롯데닷컴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