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가 23일 위메프데이를 맞아 올 여름 신메뉴인 ‘부라타치즈’ 피자의 역대급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사진=미스터피자 제공
미스터피자가 23일 위메프데이를 맞아 올 여름 신메뉴인 ‘부라타치즈’ 피자의 역대급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사진=미스터피자 제공

[뉴스락] MP그룹의 미스터피자가 위메프데이를 맞아 올 여름 신메뉴인 ‘부라타치즈’ 피자의 역대급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위메프가 매달 1일, 11일, 21일 진행하는 쇼핑 축제 ‘위메프데이’의 일환으로 ‘부라타치즈’ 피자(R)를 역대 최저가인 약 47% 할일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행사는 위메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3일 22시 정각부터 선착순 1,000명에게 진행되며 ID당 1회만 참여 가능하다.

‘부라타치즈’ 피자는 신선한 고급 생치즈를 선호하는 ‘소확행 트렌드’에 맞춰 개발된 메뉴로 담백한 오리지널 치즈피자 위에 부라타치즈를 듬뿍 얹어 풍성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맛을 자랑한다. 

주 재료인 부라타치즈는 모짜렐라 치즈 특유의 쫀득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겉면과 안쪽의 부드러운 크림이 한데 어우러져 고소하면서도 균형 있는 식감으로 최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추석 연휴 직후 얇아진 지갑으로 가성비 좋은 메뉴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위메프데이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23일 단 하루 선착순 천 명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