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이 펩시와 함께 콘서트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네네치킨 제공 

[뉴스락]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이 이달 20일까지 ‘네네치킨X펩시 콘서트 Let’s go’ 입장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네네치킨과 함께하는 ‘펩시 콘서트’ 입장권 증정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기간 내에 맛있는 네네치킨을 주문 후 펩시콜라와 함께 인증한 사진을 네네치킨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펩시와 네네치킨 응원글을 함께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네네치킨 전 메뉴 응모 가능하며 20일 오후 11시까지 업로드된 게시글만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이달 21일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되고 24일까지 SNS계정으로 개별 연락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해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50명을 선정해 펩시 콘서트 입장권(1인 2매)씩 총 100명에게 증정한다.

한편, 한국펩시콜라에서 주최하는 ‘펩시 콘서트 #포더러브오브잇’은 내달 24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되며, 펩시의 프로젝트 멤버로 활동하고 있는 소유, 옹성우, 빅스의 라비,홍빈, 여자친구의 은하를 비롯해 뉴이스트, 씨엘씨, 정세운, 하성운 등 한류 K팝 스타들이 무대에 올라 축제의 분위기를 한껏 더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네네치킨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힐링되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