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금융, 경북 문경시 수확기 농촌일손돕기 실시
상태바
NH농협금융, 경북 문경시 수확기 농촌일손돕기 실시
  • 권현원 기자
  • 승인 2019.11.06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 경북 문경시 가은읍 소재 사과 농가에서 진행된 '농협금융 수확기 농촌일손돕기'에서 최창수 농협금융지주 경영기획부문 부문장(사진 맨 앞) 등 임직원들이 사과 수확 작업을 하고 있다. 사진 NH농협금융지주 제공
5일, 경북 문경시 소재 사과 농가에서 진행된 '농협금융 수확기 농촌일손돕기'에서 최창수 농협금융지주 경영기획부문 부문장(사진 맨 앞) 등 임직원들이 사과 수확 작업을 하고 있다. 사진 NH농협금융지주 제공

[뉴스락] 최창수 NH농협금융지주 부사장과 임직원 봉사단 30여명은 5일, 본격적인 수확철을 맞아 일손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북 문경시 소재 사과 재배 농가를 방문해 농촌일손돕기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농협금융 임직원 봉사단은 사과 수확, 농지 정리 등 다양한 활동으로 농가 일손 부족의 절실함을 덜어주고, 농업인들과 풍성한 결실의 기쁨을 함께 나눴다.

최창수 부사장은 “한 해 농사를 마무리하는 수확의 기쁨을 농민과 임직원이 함께 나누고자 전사 차원의 일손 돕기를 추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농협금융은 농협의 근간인 농촌의 든든한 버팀목으로서 농가소득 증대에 앞장서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금융은 수확기를 맞아 은행, 생명보험, 손해보험, 증권 등 전 자회사들과 함께 농가 실정에 맞는 다양한 농촌일손돕기를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