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엔터테이너 장성규가 등장하는 ‘보상 대파티’ 영상을 선보인 ‘별이되어라!’. 사진 게임빌 제공
대세 엔터테이너 장성규가 등장하는 ‘보상 대파티’ 영상을 선보인 ‘별이되어라!’. 사진 게임빌 제공

[뉴스락]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스테디셀러 ‘별이되어라!’의 시즌 7 세번째 이야기 ‘깨어난 로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보상 대파티’ 프로모션을 알리기 위한 코믹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게임빌은 오는 21일 ‘별이되어라!’의 시즌7 세번째 이야기 ‘깨어난 로아’를 공개할 계획이다. ‘깨어난 로아’는 새로운 모험 지역과 다양한 콘텐츠들이 신나게 펼쳐질 예정으로, 즐거운 분위기의 코믹 홍보 영상으로 분위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이번 영상은 대세 엔터테이너 장성규가 등장하며, 초대박 히트곡인 ‘김연자의 아모르 파티’를 개사한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제작됐다. 프리랜서 독립 후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대세로 떠오른 장성규 전 아나운서가 신생아부터 학생, 회사원으로 성장해 가는 모습을 게임 속 레벨 상승에 빗대어 익살스러운 재미를 담았다.

특히 ‘보상 대파티’의 핵심인 역대급 루비 지급을 신나는 음악과 함께 클럽에서 머니건을 난사하는 장면 등으로 표현했다. 영상 전반에 걸쳐 장성규 특유의 코믹함과 재기 발랄함이 신나는 분위기를 돋운다.

이번 코믹 영상을 통해 알려지고 있는 ‘보상 대파티’라는 역대급 이벤트들이 ‘깨어난 로아’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이 게임은 그동안 대규모 업데이트 때마다 오픈 마켓 순위를 역주행 하며 지속적인 인기를 누려왔기 때문에 이번에도 역주행에 성공할 수 있을 지 기대된다.

‘별이되어라!’의 ‘보상 대파티’ 코믹 홍보 영상은 다양한 영상 매체 및 ‘깨어난 로아’ 사전 예약 페이지, 공식 카페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