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존이 오는 25일까지 2020 채용형 인턴 공개모집을 진행한다. 사진 세이브존 제공
세이브존이 오는 25일까지 2020 채용형 인턴 공개모집을 진행한다. 사진 세이브존 제공

[뉴스락] 패션 아웃렛 세이브존이 오는 25일까지 2020채용형 인턴 모집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일반 관리’와 ‘영업 관리’이다. 일반관리 직렬은 온라인 마케팅과 전산시스템 업무를 담당하게 되며, 관련학 전공자를 우대한다.

일반관리 직렬은 식품 및 패션 부문 플로어 매니저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근무지는 일반관리직은 경기도 부천이며, 영업관리직은 서울을 비롯해 광명, 성남, 부천 등 수도권 및 대전, 전주, 울산, 해운대 등 세이브존 전국 각 지점이다. 채용이 되면 6개월 간 인턴사원으로 근무한 후 최종면접을 통해 정규직 전환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이와 동등한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로, 2020년 2월 졸업예정자도 지원 가능하다. 모집 마감일은 오는 25일 24시까지이며, 지원은 세이브존 홈페이지 내에서 입사지원서를 작성하고 제출하면 된다.

세이브존 인사담당자는 “이번에 채용되는 인턴사원은 정규직 채용 전환 기회로 이어지는 만큼 미래 유통의 중심인 세이브존과 함께할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이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0 세이브존 채용형 인턴사원 모집 관련 자세한 정보는 세이브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