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CF 방송화면

[뉴스락] KGC인삼공사가 제작한 유튜브 동영상이 1000만 조회 수를 기록했다.

KGC인삼공사의 유튜브 버스편, 미용실편 동영상에는 배우 김용림과 개그맨 최양락이 각각 등장하여 일상 생활 속 민망해 질 수 있는 상황에서 ‘에브리타임 삼삼바 에디션’을 건네는 모습을 재미있게 담았다.

‘에브리타임 삼삼바 에디션’은 스틱형 홍삼인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2포를 귀여운 패키지에 담아 쉽게 나눠먹을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에브리타임 삼삼바 에디션’ 동영상은 2030 사이에서 큰 관심을 모으며 SNS 통해 확산돼 한정판(1만개)으로 제작된 ‘에브리타임 삼삼바 에디션’은 모두 완판됐다고 밝혔다.

KGC인삼공사는 개성 넘치는 출연진에 재미까지 더해 소비자의 공감을 자연스레 이끌어 낸 점을 인기요인으로 분석했다.

한편, ‘에브리타임 삼삼바 에디션’ 동영상은 유튜브 사이트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