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테일러메이드 코리아 퍼포먼스 랩 열린 ‘씨티은행 LPGA 프로골퍼 다니엘 강 선수 초청 이벤트’에서 다니엘 강 선수가 시타를 하고 있다. 씨티은행 제공
지난 2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테일러메이드 코리아 퍼포먼스 랩 열린 ‘씨티은행 LPGA 프로골퍼 다니엘 강 선수 초청 이벤트’에서 다니엘 강 선수가 시타를 하고 있다. 씨티은행 제공

[뉴스락] 한국씨티은행(은행장 박진회)은 지난 2일 서울 강남구 언주로에 위치한 테일러메이드 코리아 퍼포먼스 랩에서 LPGA 프로골퍼 다니엘 강 선수 초청 고객행사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다니엘 강 선수는 2018년, 2019년 LPGA투어 뷰익 상하이 대회에서 연승을 거두었으며 2017년 KPMG 우먼스 PGA챔피언십 우승 등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활동하는 한국계 미국 골프 여자선수로, 지난 10월 21일 자신의 고향인 부산에서 부산 명예시민으로 위촉되기도 하였다.

박진회 한국씨티은행장과 발데라바노 발렌틴 소비자금융그룹장의 인사말로 시작된 이번 행사에는 한국씨티은행 고객 30여명이 초청되었으며, 다니엘 강 선수와 함께하는 골프 클리닉과 사인 행사 그리고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됏다.

초청된 고객들은 골프 클리닉 시간 동안 LPGA 현역 선수인 다니엘 강 선수에게 그립잡기와 같은 기초부터 자세교정 및 골프에 대한 전반적인 부분까지 1대1 레슨을 통해 배우는 시간을 가졌으며, 기념모자에 자필 사인을 직접 받는 사인행사와 다니엘 강 선수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는 시간도 가졌다.

한편, 한국씨티은행은 자산 2억원에서 10억까지 예치한 고객과 자산 10억 이상 예치한 고객을 각각 씨티골드(CitiGold)와 씨티골드 프라이빗 클라이언트(Citigold Private Client)로 구분하여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10억 이상을 예치한 고객에게는 최우수 고객 전담직원인 CPC RM이 포트폴리오 카운슬러와 함께 360도 포트폴리오 리뷰를 진행하는 등 전문가팀에 의한 자산관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럭셔리 브랜드 및 전문 미술 갤러리 등과 함께 하는 각종 이벤트 및 다양한 문화 체험서비스와 같은 부가 혜택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