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 뷰티풀 데이 참석자들이 특별강연을 경청하고 있다. 사진 한라그룹 제공
한라 뷰티풀 데이 참석자들이 특별강연을 경청하고 있다. 사진 한라그룹 제공

[뉴스락] 한라그룹이 지난달 29일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한라그룹 여성임직원, 임원진 등 5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라 뷰티풀 데이(Halla Beautiful Day)’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한라그룹의 ‘뷰티풀 데이’는 여성 임직원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는 자리로 올해까지 11년째 이어오고 있다. 뷰티풀 데이는 연 중 1회 금요일 오후에 열린다. 전 계열사 여성 임직원이 한 자리에 모인 만큼 여성 임직원이 주인공이다.

올해 행사에는 한라홀딩스, 만도, 만도헬라, 만도브로제, ㈜한라, 목포신항만, 한라대학교 등 한라그룹 계열사 여성 임직원 523명이 한자리에 모였다.

뷰티풀 데이는 개그우먼 이국주가 사회를 맡았으며, 웃음과 감동이 교차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로 꾸며졌다. 특히 ‘엄마의 도시락’이라는 영상은 함께 모인 임직원들에게 큰 감동을 줬다.

동영상의 주인공인 문다영 만도 대리는 “오랜만에 엄마의 손맛을 느낄 수 있어서 먹먹한 감정이 들었다”며, “동료들이 함께 눈물을 흘렸던 이유는 딸을 사랑하는 어머니의 마음이 모두에게 똑같이 전달됐기 때문인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행사에 참석한 유아진 한라홀딩스 프로는 “회사와 육아, 꿈 등 동시대를 살아가는 동료 직원들의 일상을 공감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오늘 하루만큼은 스트레스 없이 매 순간순간을 맘껏 즐겼다”고 말했다.

이후 뷰티풀 데이는 구글 조용민 강사의 ‘4차 산업시대의 자기혁신’을 주제로 한 특별강연과 뮤지컬 ‘레베카’ 관람, 경품행사 등으로 마무리됐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