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브랜드 데상트(DESCENTE)가 배우 신민아와 함께한 2017 S/S 시즌 우먼스 트레이닝복 화보를 공개했다.

부드러움도 강력한 힘을 가질 수 있다는 ‘소프트 갓 파워(SOFT GOT POWER)’를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에서 신민아는 데상트 우먼스 제품을 통해 세련된 아름다움은 물론 강인한 눈빛과 군살없는 탄탄한 몸매를 드러냈다.

이번 화보에서는 여성의 트레이닝 활동 시 필요한 다양한 착장을 통해 몸에 밀착되어 움직임의 제약이 없는 타이트핏 스타일은 물론,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가벼운 스포츠웨어 스타일까지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보다 당당하고 강렬한 트레이닝 룩을 완성했다.

데상트 브랜드 담당자는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손꼽히는 신민아가 데상트 우먼스 라인을 만나 180도 다른 부드러운 강인함과 파워풀한 이미지를 뽐내는 리얼 트레이닝룩을 선보였다”며, “트레이닝을 비롯한 러닝, 일상 스포츠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는 데상트 우먼스 카테고리는 기능성과 디자인 모두 놓치고 싶지 않은 2030 여성들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이번 시즌 데상트 우먼스 신민아 트레이닝복 화보는 데상트 우먼스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신민아는 2월 3일 8시 첫방송 되는 tvN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에서 시간여행자의 아내 '송마린' 역으로 출연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