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 온라인몰 일부 화면 캡쳐.
임블리 온라인몰 일부 화면 캡쳐.

[뉴스락] 호박즙곰팡이 논란으로 성장세가 다소 주춤했던 임블리(Imvely)가 파격 행사를 통해 재기에 나선다. 

9일 패션-뷰티기업 부건에프에엔씨((대표 박준성)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019 임블리 감사제'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온라인몰의 경우 9일부터 10일까지, 오프라인은 8일 단 하루 진행한다.  부건에프에엔씨는 행사 기간 동안 자사 코스메틱 브랜드인 임블리와 블리블리의 주요 제품을 파격 할인가로 선보인다. 

특히 9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두 시간만 진행되는 ‘타임 찬스 이벤트’를 통해 블리블리 제품을 1개 가격으로 2개를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제품은 워터 물광밤, 핑크 필링패드, 히알루론산 물광앰플, 인진쑥 밸런스 스팟 팩, 트러스트 미 젠틀 립앤아이 리무버, S.O.S 스팟 파우더 등 6종이며 구매 금액별로 사은품도 제공된다. 9만원, 12만원, 20만원, 30만원 이상 구매 시 크림 등 각종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9일과 10일 각각 10시, 12시 하루 두 번 임블리의 신상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 임블리 공식 홈페이지에 신규 회원가입 후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최대 1만 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