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감각적인 패션 시상식 W컨셉 어워즈 2019 개최
상태바
W컨셉, 감각적인 패션 시상식 W컨셉 어워즈 2019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비주컴 제공.
사진 비주컴 제공.

[뉴스락] 프리미엄 온라인 편집숍 W컨셉이 감각적인 패션 시상식 ‘W컨셉 어워즈 2019’를 개최한다.

2019년 한 해 동안 함께 한 3천 여개의 브랜드 중 가장 인상깊은 활약을 펼친 브랜드와 아이템을 선정 및 발표한 것.

W컨셉 어워즈는 조건에 맞춘 객관적인 데이터 검증과 상품 기획 및 영업 부분 전문가들의 의견을 수렴한 결과로 익스클루시브, 라이징, 메가히트, 글로벌, 위드유 총 5개 부문으로 진행했다.

‘익스클루시브’ 부문은 W컨셉 단독으로 런칭해 온라인 상에서 긍정적인 시너지를 내고 있는 브랜드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닐바이 피 ▲아더앤드 ▲쌀롱드쥬 ▲네이밍이 수상했다. ‘라이징’ 부문은 올해 새롭게 입점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신규 입점 브랜드를 위한 상으로 ▲모이아 ▲토마스 모어 ▲아밤 ▲헤이 ▲키에레이 ▲포렌코즈 등 총 6개 브랜드가 수상했다. 또한 올해 탑 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한 브랜드를 위한 ‘메가 히트’ 부문은 ▲프론트로우 ▲유어네임히얼 ▲조셉트 ▲엘바테게브 ▲데이즈 데이즈 ▲디 오디너리 가 수상했으며 마지막으로 해외 시장에서 영향력을 드러내며 주목받은 K패션 브랜드를 위한 ‘글로벌’ 부문은 ▲킨더살몬 ▲1064스튜디오 ▲구드 ▲율이에 가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 수상 부문 외에 고객들을 위한 ‘위드 유(with you)’ 부문을 선정해 이번 어워즈에 특별함을 더했다. 소비자와 함께 성장하는 온라인 플랫폼으로 자리잡은 만큼 최장 기간 가입 고객, 최대 리뷰 고객 등 총 4분의 고객을 선정, 감사의 표시를 전했다.

수상 브랜드는 W컨셉만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자체 트로피를, 위드 유 부문에 수상한 고객들은 30만원 상당의 쇼핑 지원금 혜택을 받았다. 또한 W컨셉 회원이라면 누구나 W컨셉 어워즈 기획전에서 12월 18일까지 사용 가능한 수상 브랜드 전용 10% 쿠폰을 최대 2장까지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W컨셉 어워즈 2019 수상 결과 및 각 수상 브랜드의 소감 등은 W컨셉 사이트와 모바일 앱,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