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홍익트레이딩 제공.
사진 홍익트레이딩 제공.

[뉴스락] 캉구점프코리아 운영사 (주)홍익트레이딩(대표 전준우)이 지난 16일 새로운 트렘폴린 브랜드 '점핑유니언'을 런칭했다고 19일 밝혔다.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캉쿠점프를 국내 시장에 들여온 홍익트레이딩은 새롭게 런칭한 '점핑유니언'을 통해 피트니스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기를 기대한다. 

홍익트레이딩에 따르면 점핑유니언은 비싼 기존 피트니스용 트렘폴린과는 달리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교체시 필요한 부품을 안정적으로 공급 가능해 점핑센터를 창업하려하거나, 현재 운영자라면 초기 투자 비용 최소화와 경영 효율 측면에서 극대화를 꾀할 수 있다. 

또한, 업계 유명한 강사들로 구성된 점핑유니언 교육강사팀은 센터에서 수업을 직접 운영하는 선생님들에게는 맞춤식 수업자료들을 제공한다.

특히 스크린 수업으로 센터를 운영하는 곳에는 교육강사들이 직접 촬영한 맞춤식 풀타임 수업을 제공해 효율적인 점핑센터를 운영할 수 있을 수 것으로 기대한다. 

전준우 대표는 "점핑유니언은 고품질 트렘폴린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고 안정적인 수업을 운영할 수 있는 교육시스템을 만듦으로써 트렘폴린 피트니스 시장을 통합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며 "나아가 캉구점프와 함께 효율적이고 많은 이점이 있는 점핑운동을 더 많은 이들에게 알리고 이를 통해 국민건강 증진에 보탬이 되는 것이 최종 목표”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