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내년 개최 ‘레인보우 페스티벌 2020’ 블라인드 티켓 단독 판매
상태바
위메프, 내년 개최 ‘레인보우 페스티벌 2020’ 블라인드 티켓 단독 판매
블라인드 티켓 한정수량 단독 판매
레인보우페스티벌, 내년 6월 13~14일 양일간 자라섬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위메프 제공

[뉴스락] 23일 위메프가 ‘레인보우 뮤직&캠핑 페스티벌 2020’(이하 레인보우 페스티벌)의 블라인드 티켓을 오후 5시부터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레인보우 페스티벌은 2020년 6월 13일~14일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개최된다. 레인보우 페스티벌은 즐거운 음악과 함께 국내 최대 규모의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이다.

13일과 14일 양일간 입장할 수 있는 블라인드 티켓은 라인업을 공개하기 전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티켓 가격은 레인보우 페스티벌 예매권 중 가장 저렴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레인보우 페스티벌은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의 무대와 최대 규모의 캠핑 존을 구성해 관객들에게 도심에서 벗어난 하루의 일탈을 만끽하게 하며 매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10주년인 올해도 국내 최고의 라인업과 관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체험 콘텐츠로 잊지 못할 아름다운 추억을 제공할 예정이다.

황근영 위메프 콘서트팀 팀장은 “레인보우 페스티벌은 아름다운 자연과 음악, 즐거운 캠핑이 함께하는 페스티벌”이라며 “위메프 공연티켓은 내년에도 세계 최정상급 공연을 빠르게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