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대교 제공

[뉴스락] 대교가 오는 1월 1일부터 대교베이비TV와 대교어린이TV를 통해 겨울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TV를 시청하며 즐길 수 있는 겨울특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우선 대교베이비TV에서는 2020년 쥐띠 해를 맞아 오는 1월 1일부터 17일까지 부모와 아기가 함께 참여하여 즐길 수 있는 ‘우리 아기 한복 입었습니다람쥐’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 아기 한복 입었습니다람쥐’ 이벤트는 새해를 맞아 한복을 입은 아기 사진과 함께 새해 덕담을 대교베이비TV 홈페이지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총 20명을 선정해 특별 영상 제작 및 방영, 유아용 완구를 선물한다.

이 외에 대교베이비TV에서는 ‘보보’, ‘야옹이와 짹짹이’ 등 쥐 캐릭터가 등장하는 애니메이션을 집중 편성하여 새해에 온 가족이 함께 시청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대교어린이TV에서는 오는 6일부터 17일까지 겨울방학을 맞아 아이들이 TV를 시청하며 실시간으로 참여하는 이벤트인 ‘미션 뚜루루’를 진행한다.

‘신비아파트’, ‘헬로카봇’, ‘또봇’ 등 이벤트 기간 중 방영되는 인기 애니메이션을 시청하면서 실시간으로 공개되는 퀴즈를 풀고 대교어린이TV 모바일앱이나 홈페이지에 인증샷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 입체스티커 메이커, 엉덩이탐정 봉제인형 등 어린이 인기 완구를 증정한다.

대교베이비TV와 대교어린이TV에서 진행하는 겨울특집 프로모션과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교베이비TV 및 대교어린이T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