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새해 첫 해외여행 종합 이벤트 2월까지 진행
상태바
하나카드, 새해 첫 해외여행 종합 이벤트 2월까지 진행
  • 최정인 기자
  • 승인 2020.01.03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카드 제공
사진=하나카드 제공

[뉴스락] 하나카드(대표 장경훈)는 2020년 새해에도 해외로 떠나시는 손님들을 위해 '2020년 새해 첫 해외여행 종합 이벤트'를 2월 말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해외여행을 가볍게 떠나실 수 있도록 인천공항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손님을 대상으로 해외에서 50만원 이상 이용 시 공항 리무진을 이용하시면 이용금액의 50%를 최대 5천 하나머니까지 적립해 드리며, 여기에 무겁고 두꺼운 겨울옷을 인천공항에 편안히 맡기실 수 있도록 인천공항 내 ‘미스터 코트룸’을 3일 이상 이용 시 이용금액의 50%를 최대 3천 하나머니까지 추가로 적립 해 드린다.

또한 해외에서 하나카드로 스타벅스 커피를 마신 손님에게는 귀국 후 국내 스타벅스 쿠폰으로 돌려드린다.

▲ 해외 스타벅스 포함 20만원 이상 이용 시 ‘스타벅스 까페라떼 Tall 사이즈 모바일 쿠폰 1매’를 ▲ 해외에서 20만원 이상 이용 및 해외 스타벅스에서 하나 1Q페이로 모바일 터치결제 시 ‘스타벅스 까페라떼 Tall 사이즈 모바일 쿠폰 2매’를 제공한다.

하나카드 관계자에 따르면 ‘2020년에도 하나카드는 다양한 형태의 글로벌 마케팅을 전개하여 하나카드 손님의 든든한 해외여행 동반자가 되어 드리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