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신라스테이 지점. 사진 신라스테이 제공

[뉴스락]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2020년 설 기간에 맞춰 'J턴족'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담은 ‘웜 홀리데이(Warm Holiday)’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J턴족'은 귀성 후 고향에 계신 부모님과 함께 가까운 지방으로 연휴를 즐기는 사람들을 뜻하는 것으로 최근 짧은 연휴 기간 중 국내여행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자녀와 함께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기려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웜 홀리데이’ 패키지는 5성급 호텔 수준의 침구류가 비치된 객실에서 휴식하고 엄선된 메뉴와 신선한 음식으로 준비한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에서 조식을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혜택도 추가해 알찬게 구성했다.

먼저 중·석식 뷔페 할인권을 제공해 가성비를 높였다. 할인권은 해당 퍠키지 예약시 패키지당 지점별로는 상이하다. 

또한 '설프라이즈' 선물로 겨울철 필수 아이템 △핫팩, △마스크팩, △초콜릿, △핫초코, △티 5종이 담긴 복주머니와 스타벅스 쿠폰, 신라스테이 핸드타월을 깜짝 선물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이용객 모두에게는 푸짐한 경품을 얻을 수 있는 ‘2020 복(福)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이용객 중 추첨을 통해 럭셔리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서울신라호텔 숙박권(20명)과 전국 신라스테이 11곳에서 사용 할 수 있는 △신라스테이 숙박권(20명)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신라스테이 배스 타월과 시그니처 베어도 각 20명씩에게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경품과 함께 새해의 복(福)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는 패키지 이용객이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패키지 구성은 신라스테이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패키지는 전국 11개 지점에서 1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