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훈 은행장(가운데)이 10일 현장경영의 시작으로 서울영업부를 방문하여 고객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사진 NH농협은행 제공
이대훈 은행장(가운데)이 10일 현장경영의 시작으로 서울영업부를 방문하여 고객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사진 NH농협은행 제공

[뉴스락] NH농협은행은 이대훈 은행장이 10일 서울·강원을 시작으로 2월초까지 전국을 돌며 현장과의 소통경영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이 행장은 서울과 강원권역 사무소장을 대상으로 서울영업본부에서 진행된 현장경영에서 지난해 노력해 준 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조기 사업추진 태세 확립 △건정성 제고를 통한 건강한 은행 만들기 △新성장동력으로 디지털금융선도·글로벌 사업 확대·고객 자산화 전문성 제고  △금융소비자보호 강화 등을 논의했다.

이대훈 은행장은 인사말을 통해 “2020년은 농협은행의 디지털 휴먼뱅크 대전환의 해”라며“영업본부별 미션을 명확히 수립하고, 그것에 입각해 사업추진에 임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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