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영양치료 전문 기업 그린스토어(대표 박영창)가 수면 건강기능식품 ‘수면엔’의 구매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인들의 건강한 수면 패턴을 되찾는 데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수면엔’의 특장점을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수면엔의 주원료인 미강주정추출물(쌀겨주정추출물)은 2주간의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총 수면시간 증가, 수면의 효율 증가, 수면 입면 시간 감소 등 유효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수면엔은 미강추출물 외에도 에너지대사와 관련된 비타민 B6와 나이아신, 긴장을 완화해주는 오렌지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행사 기간 내 그린스토어의 수면엔을 구매한 후, 구매 인증 사진을 촬영해 본인 SNS 계정에 ‘#수면엔’, ‘#그린스토어수면엔’, ‘#수면엔인증샷이벤트’ 등 그린스토어에서 지정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그린스토어는 인증샷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프로, 그린스토어 수면엔 본품 1박스, 스타벅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참여 기간은 오는 26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월 30일(목)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그린스토어 공식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린스토어 관계자는 “현대인의 수면 문제 개선에 도움을 주는 수면엔의 특장점을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자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수면엔을 경험하고, 푸짐한 경품의 행운까지 받아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그린스토어 수면엔은 섭취가 쉬운 분말 형태로 2주분(3g x 14포)이며, 전국 그린스토어 가맹약국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