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공연 모습. CJ ENM 제공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공연 모습. CJ ENM 제공

[뉴스락] 지난 5일 개막한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 3: 뱀파이어왕의 비밀> 서울 앵콜 공연이 인터파크티켓 아동·가족 부문 랭킹 1위를 기록하며 가족 뮤지컬 왕좌를 입증하고 있다.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왕의 비밀>은 고요했던 신비아파트의 주민들이 갑자기 쓰러지는 괴이한 현상에 그 원인을 찾다가 뱀파이어들의 공격을 받게 되는 도깨비 신비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아빠와 아이들의 사랑을 다룬 감동 스토리와 박진감 넘치는 액션, 홀로그램을 이용한 화려한 무대효과 등으로 어린이뿐 아니라 부모 관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다. 

특히 커튼콜 때 배우들이 객석으로 내려와 악수를 하거나 함께 사진을 찍는 등, 아이들이 직접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를 만나는 듯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

실제로 공연을 본 관람객들은 ‘아이들에게 영원히 기억될 인생뮤지컬!!!(ljs18***)’, ‘지금까지 본 뮤지컬 중에서 퀄리티 면에서 가장 높다고 생각해요(edun***)’, ‘배우들이 아이컨택하며 손잡아주는 갖가지 서비스가 결정타(pokach***)’, ‘다른 어린이 뮤지컬과 달리 어른도 집중해서 볼 수 있어요(ljhlm***)’ 라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실제로 지난해 7월 선보인 시즌 3 초연은 뛰어난 작품성과 연출로 호평을 받았으며 평균 98%라는 놀라운 객석 점유율을 기록해 명실상부 최고의 가족 뮤지컬로 자리 잡았다.

한편, 겨울방학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 있는 국내 대표 가족 뮤지컬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왕의 비밀> 서울 앵콜 공연은 오는 2월 2일까지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2월 14일부터 3월 1일까지 매일 오전 11시, 오후 3시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