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2019년 푸딩 제형 염모제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460만 개 판매"
상태바
동성제약 "2019년 푸딩 제형 염모제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460만 개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동성제약 제공

[뉴스락] 동성제약이 2019년 한 해 동안 푸딩 제형의 염모제를 460만 개 이상 판매하는 기록을 세웠다고 16일 밝혔다.

푸딩 제형 염모제는 1제와 2제를 섞으면 탱탱한 푸딩제형으로 변해 혼자서도 손쉽게 염색이 가능한 제품이다.

푸딩 제형 염모제는 대표적으로 동성제약의 차세대 두발·염모 브랜드인 ‘이지엔’의 ‘푸딩 헤어컬러’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홈쇼핑 브랜드인 ‘제니하우스’의 ‘살롱 코드 글램 헤어컬러’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두 가지 브랜드를 통합해 동성제약은 2019년 한 해 동안만 460만 개의 제품을 판매하는 쾌거를 달성한 것이다.

특히, 2019년 홈쇼핑에 ‘제니하우스’ 브랜드를 신규 런칭함에 따라 전체 판매량 중 홈쇼핑을 통해서만 360만 개의 판매 실적을 올렸다. 이외 오프라인 최대 판매 유통인 올리브영을 통해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가 약 86만 개 이상 판매됐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푸딩 제형 염모제에 보내주신 고객분들의 사랑에 감사 드린다”며 “2020년도에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마케팅 활동을 함께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