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명절 앞두고 ‘네이버 브랜드데이’ 감사제 진행
상태바
대상 청정원, 명절 앞두고 ‘네이버 브랜드데이’ 감사제 진행
1월 19일 단 하루, ‘청정원’ 및 ‘집으로ON’ 인기 상품 최대 60% 할인
추가 할인 쿠폰 및 선착순 무료 증정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조한형 기자
  • 승인 2020.01.17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대상 제공

[뉴스락] 대상㈜ 청정원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오는 19일 단 하루 동안 할인하는 ‘네이버 브랜드데이'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감사제는 ‘집으로ON’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파격 특가 이벤트로 청정원과 청정원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의 인기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품목은 설 선물세트부터 청정원의 베스트셀러인 ▲원물간식 츄앤(고구마· 군고구마·크랜베리·군밤·감) ▲마시는 홍초 ▲간편 안주 안주야(夜) 등 HMR(가정간편식)부터 가공 식품까지 다양하게 준비될 예정이다.

추가 할인 이벤트도 마련된다. 청정원 네이버 스토어를 찜하거나 소식받기를 하면 추가 1,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집으로ON 네이버 ‘스토어찜’이나 ‘소식받기’를 한 고객 대상으로는 배송비만 결제하면 집으로ON ‘밥이 될 곤약’(200g)’ 2개와 노니주스 석류’(70ml) 10개를 선착순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된다. 청정원 설 선물세트를 구매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도 증정한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네이버에 ‘청정원’을 검색한 뒤 ‘네이버 쇼핑’을 통해 ‘청정원 브랜드 감사제’에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청정원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데이 감사제는 그 동안 청정원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개최하게 됐다”며, “청정원 인기 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보고 풍성하고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상이 2017년 3월 론칭한 ‘집으로ON’은 국내 간편식 시장에서 ‘고품질의 별미 맛집’이라는 콘셉트로 지역별 유명 맛집 메뉴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해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