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설 연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제 막 사회생활을 시작한 사회초년생부터 본인들도 어엿한 부모가 되어 부모님댁을 방문하는 중년층까지 연휴를 앞두고 모두 선물을 마련하느라 정신이 없다.

따뜻한 겨울 나시라고 내의를 선물하거나 명절에 다같이 먹을 수 있는 제철과일을 선물하는 것은 무난하지만 트렌디함이 떨어진다.

TV와 스마트폰을 통해 젊은이들 못지 않게 다양한 정보를 접하고 소통하는 부모님을 위해 센스있는 선물이 필요한 시점이다.

사진 네파 제공

네파, 여행 및 레저 활동 위한 실용성 살린 아이템

야외활동을 즐기는 부모님께는 건강식품이나 영양제 같은 선물도 좋지만 바로 착용하고 나가서 실제 바로 활용해 만족도를 느낄 수 있는 아이템을 파악해 선물하면 좋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여행, 트레킹, 산행, 낚시 등 아웃도어 활동을 활발히 즐기시는 부모님을 위해 맞춤 선물이 될 수 있다.

가벼운 무게에 구스 함량이 높아 보온성은 우수하면서 어느 옷에나 매칭에도 무난하게 소화할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의 경량 다운재킷으로 남성용 루이스 다운재킷, 여성용 베라 다운재킷, 남녀 아리아 다운재킷 3종이다.

남성과 여성용으로 모두 출시된 심플한 기본형 디자인의 아리아 다운재킷 역시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해 이너 또는 간절기 아우터로 착용하기에 제격이다.

좀 더 실용성을 높이고 싶다면 경량 다운 베스트를 선물하는 것도 좋다. 아리아 베스트는 가볍게 어디에든 걸처 입을 수 있고 집 안이나 실내에서도 떨어질 수 있는 몸의 체온은 유지해주며 활동성이 좋아 걸친듯 안걸친듯 지낼 수 있는 심플한 기본형 베스트다.

또한 가벼운 트레킹부터 중장거리 산행까지 모두 소화 가능한 트레킹화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된 트레킹화로 눈 또는 차가운 날씨 탓에 젖어 있는 산행 길에도 문제없이 착용할 수 있다.

사진 SK매직 제공

SK매직, 에코백스 '편리미엄' 시대 명절증후군·우울증 해소 필수 

명절 연휴가 끝나고 부부싸움을 하는 부부의 비중이 많고, 명절증후군이 우울증까지 이어져 고된 시간을 보내는 경험을 겪는 사람이 적지 않다는 기사들을 보면 명절 스트레스를 느낄 수 있다.

또, 돈을 조금 들이더라도 편리함을 소비의 기준으로 삼는 사람들이 많아지기 시작했다. 때문에  설 명절을 앞두고 부모님을 조금이나마 편하게 도와줄 제품들도 주목받고있다.  

SK매직은 세척,건조,보관 기능을 통합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를 선보였다. 정수 필터를 통과한 깨끗한 물로 식기를 세척한 이후 이동하며 회전하는 와이드 무빙 세척 날개와 상단 세척 날개, 후면 세척 노즐이 만들어 낸 고온, 고압의 물살을 방출하는 것이 특징으로 알려졌다.

우리나라 식문화에 최적화한 한국형 식기세척기 제품들을 이번 명절 선물로 준비한다면 부모님께 최고의 효도선물이 될 수 있다.

또, 로봇청소기도 효도 선물로 제격이다. 에코백스는 최근 디봇 U3 라인프렌즈 브라운에디션을 국내 출시했다. 인공지능 스마트 내비 기술로 효율적인 청소 경로를 탐색하고 물걸레 청소 기술로 진공청소와 물걸레 청소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식기세척기, 로봇청소기 외에도 무겁고 젖은 빨래들을 일일히 빨래 건조대로 옮겨 널고 건조하는과정을 줄여줄 건조기, 드라이를 맡기로 세탁소까지 가지 않고 간단한 스타일링은 집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타일러, 유튜브 등 시청을 위한 태블릿 등도 편리미엄 시대에 어울리는 맞춤 효도 선물이 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