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러브위크엔드 2차 라인업 공개
상태바
스마일러브위크엔드 2차 라인업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락] 얼리버드 티켓을 하루 만에 매진 시키며 순항 중인 ‘스마일러브위크엔드’ 가 화려한 두 번째 라인업을 발표했다.

‘스마일러브위크엔드’ 는 ‘자이언티’, ‘정준일’, ‘페퍼톤스’, ‘볼빨간사춘기’, ‘South Club(남태현)’이 포함된 16팀의 첫 번째 라인업을 공개하며 언론과 음악 팬들에게 관심사로 떠올랐고 ,5월 10일 발표된 두 번째 라인업으로 뜨거운 반응은 계속될 전망이다.

이번 라인업에는‘칵스’와 ‘솔루션스’가 이름을 올렸다. 두 팀의 참여로 밴드씬에 활력을 불어 넣기 위해 ‘라이프 앤 타임’과 함께 진행 중인 ‘PLAY LOUD’프로젝트 라인업이 완성되어, 밴드씬 화제의 무대를 ‘스마일러브위크엔드’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또한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는 모던록 밴드 ‘몽니’ 와 ‘짙은’, 최근 가장 뜨거운 신예로 각광 받는 ‘오왠’, ‘바닐라 어쿠스틱’, ‘헤르쯔 아날로그’, ‘쏠라티’, ‘위아영’ 등 감성 음악의 선두에 있는 팀들이 합류 했으며, 어쿠스틱 셋으로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약속한 ‘로맨틱 펀치’ 와 ‘신세하’, ‘뷰티핸섬’ 의 에너지 넘치는 무대까지 추가됐다.

음원 강자 ‘옥상달빛’, ‘샘김’, ‘이지형’과 역주행의 주인공 ‘신현희와김루트’, 최근 콜라보 싱글을 발표한 ‘피터팬 컴플렉스’와 ‘프롬’, 공연마다 매진사례를 기록중인 ‘쏜애플’, ‘잔나비’, ‘위아더나잇’ 등의 첫 번째 라인업에 2차 라인업까지 추가되며,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28팀의 화려한 라인업이 완성 됐다.

‘스마일러브위크엔드’의 주최 루비레코드는 6월 17일과 18일 난지한강공원 내 특별하게 꾸며진 ‘스마일 스테이지’와 ‘러브 스테이지’에서 펼쳐지는공연과 함께 페스티벌을 찾은 관객들이 참여 가능한 특별한 프로그램도 추후 공개될 것을 예고하였다.

‘스마일러브위크엔드(Smile, LOve, Weekend!)’는 예스24에서 일일권 및 양일권 예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스마일러브위크엔드’ 공식 홈페이지 및 SNS 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