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가 2월 1일 단 하루 인기 생필품을 M쿠폰앱 회원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해 판매하는 'M쿠폰 회원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롯데쇼핑 제공

[뉴스락] 롯데마트가 오는 2월 1일을 ‘M쿠폰 회원 데이’로 정하고 M쿠폰앱 회원 대상 최대 반값 행사와 선착순 쿠폰 발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M쿠폰 회원 데이’ 행사는 기존에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행사들과는 달리 M쿠폰앱을 설치하고 회원 가입한 고객만을 대상으로 준비했다.

롯데마트는 더욱 많은 고객들이 M쿠폰앱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앱 출시이후 처음으로 ‘M쿠폰 회원 데이’를 기획하게 됐다.

‘M쿠폰 앱’은 롯데마트가 고객들의 물가 부담을 덜기 위해 2015년에 출시한 대표 쿠폰 앱으로, 월 평균 100만명이 이용하고 있다.

지난해 고객들이 다운로드 받아 사용한 각종 상품, 금액 할인쿠폰 등 총 사용 쿠폰수만 해도 약 1500만건이 넘는다.

2월 1일 ‘M쿠폰 회원 데이’의 일환으로 1월 31일까지 매일 10시, 14시, 18시에 M쿠폰 앱을 접속하면 선착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5천명 한정으로 2만원 할인 쿠폰이, 14시, 18시에는 각 1만명 한정으로 1만원 할인 쿠폰이 각각 지급된다. (※ 해당 기간 중 이벤트는 회원당 1회만 참여 가능하며, 금액 할인 쿠폰은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가능) 해당 쿠폰은 2월 1일 단 하루만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또한, 1월 31일까지 M쿠폰앱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들을 위해 ‘신규 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까지 M쿠폰에 가입하는 고객들에겐 가입일로부터 7일 내 매장에서 교환할 수 있는 ‘신라면 5입’ 교환권이 앱으로 자동 발급되며 각 점 도와드리겠습니다 코너를 방문해 해당 쿠폰을 제시하면 사은품으로 교환해준다.

더불어 롯데마트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주요 생필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겨울 제철 과일로 인기가 높은 ‘친환경 딸기(500g/1팩/국산)’, ‘고당도 오렌지(1개/미국산)‘ 등을 M쿠폰 회원을 대상으로 기존 판매가에서 5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음료, 건강식품, HMR(가정간편식) 등 다양한 가공식품과 에어프라이어, 식기건조대 등 생활용품들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변지현 롯데마트 마케팅전략팀장은 “고객들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기존에 M쿠폰을 이용하셨던 고객은 물론 새로 가입하시는 고객 분들 모두 단 하루 동안 할인 혜택을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