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그룹 ‘마이다스 호텔&리조트(MIDAS HOTEL & RESORT)’가 다가오는 정월대보름, 발렌타인 데이 등 특별한 날을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대교그룹 제공

[뉴스락] 대교그룹 ‘마이다스 호텔&리조트(MIDAS HOTEL & RESORT)’가 다가오는 정월대보름, 발렌타인 데이 등 특별한 날을 맞이해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우선 오는 8일 정월대보름날을 포함한 이틀 간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온 가족이 함께 보름달을 볼 수 있도록 천체 망원경을 비치해두고 야광막대와 스파클라를 활용한 쥐불놀이 체험을 진행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또한, 디오니소스 레스토랑에서는 부럼과 오곡밥 등 정월대보름 음식을 맛볼 수 있고 키즈잼에서는 아이들을 위해 특별 프로그램을 마련해 정월대보름에 대한 풍습을 배우고 약밥 만들기, 보름달에 소원 빌기 등 관련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오는 3월 15일까지는 발렌타인 데이와 화이트 데이를 맞아 호텔을 이용하는 커플과 가족들을 위해 스페셜 기프트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더 라운지 이용고객에는 커플 칵테일 세트 할인과 다트 게임 이용 할인 혜택을 함께 제공하고 디오니소스 레스토랑 이용하는 자녀 동반 고객에게는 초콜릿과 사탕 선물을 제공한다.

이 외에 오는 3월 31일까지 ‘2020 새로운 출발 응원 이벤트’를 진행하여 초등학교와 중학교, 고등학교에 입학하는 자녀를 둔 가족이 방문할 시 런치와 디너 메뉴를 할인해주고 무료 커피를 증정한다.

이와 관련된 프로그램과 이벤트 관련 문의는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