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저축은행,사내 직원모델 ‘페퍼차밍’ 8명 선발
상태바
페퍼저축은행,사내 직원모델 ‘페퍼차밍’ 8명 선발
경기 및 호남 등 전 지역다양한 연령층의 사내 직원 모델 선발
온오프라인 콘텐츠 및 대내외 이벤트에 참여해회사의 얼굴로 활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페퍼저축은행 제공.
사진 페퍼저축은행 제공.

[뉴스락] 페퍼저축은행(대표 장매튜)이사내직원모델 ‘페퍼차밍 2기’를 선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들은 올 한해 다양한 자사 온오프라인 콘텐츠 및 대내외 이벤트에 참가해 회사를 대표하는 얼굴로 활동한다.

선발된 사내모델들은 남녀 각각 4명, 총 8명으로 2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으로 구성됐다.

지난해 9월부터 경기 및 호남지역 지점을 포함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사내모델 콘테스트를 진행했으며,카메라 테스트와 임직원 투표를 통해 선발됐다.

사내모델들은 향후 1년간 공식 홈페이지,SNS채널등 페퍼저축은행를 알리기 위한 홍보 사진및 영상콘텐츠에 모델로 활동하며,각종 대내외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페퍼차밍 1기에 이어 사내모델로 재선발된 기업금융본부의 주현진 팀장은 “내가 곧 회사를 대표하는 얼굴이라는 자부심을 가질 수 있어 또 한 번 도전했다”라며 “직원들이 기쁜 마음으로 모델 지원을 하고,투표에 참가하는 등 페퍼차밍 선발이 사내 즐거운 문화로 정착했다”고 말했다.

페퍼저축은행은 사람 중심의 경영원칙을 바탕으로,즐거운 환경에서 일하기 위한 사내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임직원들의 가족들을 초청해 놀이공원 소풍 및 점심 특선 뷔페를 제공하는 등 임직원들의 사기 진작과 소속감 고취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한편 페퍼저축은행은 국내에서 선도적으로 녹색금융 서비스에 앞장서고 있다. 올 초부터 친환경 주택 인증을 받은 녹색건축물들을 대상으로 주택담보대출 시 최대 연1%의 금리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그린모기지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