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은 2월 14일부터 주말 행사 및 웨딩 프로모션으로 고객을 맞이한다. 사진 갤러리아 제공

[뉴스락] 갤러리아백화점이 주말 행사 및 웨딩 프로모션으로 고객을 맞이한다고 14일 밝혔다.

명품관 웨스트 5층에서는 2월 14일부터 4월 9일까지 가구를 중심으로 책, 커피, 컬러 등을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비아인키노'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오픈 기념으로 2월 20일까지 일부 상품 최대 1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는 2월 14일부터 16일까지 해외 명품대전을 진행한다. 겐조, 에스카다, 오일릴리, 비비안웨스트우드, 레페토 등 해외 유명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판매한다.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에서는 2월 14일부터 20일까지 신학기 스쿨룩 제안전 행사를 진행한다. 휠라키즈, 네파키즈, 블루독, 타미힐피거칠드런 등 인기 아동 브랜드의 의류 및 가방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진주점에서는 2월 14일부터 20일까지 봄 나들이 액세서리 제안전이 열린다. 제이에스티나, 스톤헨지, 루브럼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여 목걸이, 귀걸이, 헤어 제품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갤러리아백화점은 상반기 웨딩 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 부부들을 대상으로 3월 15일까지 한 달여간 ‘갤러리아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웨딩 마일리지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갤러리아카드로 결제 시 사용 가능한 추가 5% 할인 쿠폰 2매를 증정하고 사은품으로 칠리위치 달리아 테이블 매트 2개 또는 갤러리아 카드 1만원권을 택일해 선착순 증정한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