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닷컴 제공. [뉴스락]
SK엔카닷컴 제공. [뉴스락]

[뉴스락] 국내 최대 자동차 거래 플랫폼 SK엔카닷컴에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이색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14일 SK엔카닷컴에 따르면 이벤트 퀴즈는 '발렌타인데이에 직접 초콜릿을 사먹으면, 발렌ㅇㅇ데이' 에서 빈 칸에 들어갈 단어를 맞추면 된다. 보다 이색적이고 재미있는 답변을 할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이벤트 기간은 2월 14일부터 23일까지 SK엔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10일 간 진행 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SK엔카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뒤, 초콜릿을 주고 싶은 사람을 태그하고 정답을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가자의 답변 가운데 내부 심사를 통해 애플 아이패드 미니(1명), 초콜릿 교환권(1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2월 26일에 인스타그램을 통해 개별로 연락할 예정이다. 

SK엔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아재 감성'으로 차에 대한 정보를 위트있게 전달하는 '이차는 말이야', 실제 소비자 댓글을 활용해 차의 장단점을 설명한 '자동차 탑골공원'과 같은 콘텐츠를 운영하고 있다. 자동차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도 쉽게 이해할 수 있어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보희 SK엔카닷컴 마케팅홍보팀 팀장은 "이벤트 참여를 통해 발렌타인데이에 주변 지인들과 즐거운 이야기를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기에 맞춰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