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웅진스마트올 홈쇼핑 앵콜 방송 진행
상태바
웅진씽크빅, 웅진스마트올 홈쇼핑 앵콜 방송 진행
  • 최진호 기자
  • 승인 2020.02.14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웅진씽크빅 제공. [뉴스락]
웅진씽크빅 제공. [뉴스락]

[뉴스락] 웅진씽크빅은 오는 16일 오전 10시부터 CJ오쇼핑을 통해 초등 전과목 AI스마트 홈러닝 ‘웅진스마트올’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론칭 방송 이후 AI학습에 대한 문의와 고객들의 추가 편성 요청이 이어져, 보다 많은 고객들이 시청할 수 있는 주말 방송을 긴급 편성했다.

웅진씽크빅은AI학습코칭, AI독서케어, 웅진스마트올 등 독보적인 에듀테크 학습 서비스를 선보이며 스마트 홈러닝 시장을 이끌고 있다.

신학기를 앞두고 초등 전과목 AI맞춤학습 ‘웅진스마트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웅진씽크빅은고객 접점 확대를 통해 제품을 자세히 소개하고자 지난 10일 홈쇼핑에 웅진스마트올을 론칭했다.

웅진스마트올은 웅진씽크빅 40년 학습 노하우와 업계 최대 규모 학습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개별학생에 최적화 된 인공지능 학습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번 방송에서는 웅진씽크빅만의 AI학습 알고리즘과초등학습 콘텐츠를 비롯해, 가장 관심이 큰 AI수학 과목과 700여권에 달하는 필독서 및 교양서 등이 중점적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2차 방송 고객을 위한 푸짐한 혜택도 마련했다. 방송 중 14일 무료 체험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초등 영문법 도서와 커피 기프티콘을, 상담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만원 장학금과 프라다 포코노쇼퍼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웅진씽크빅 관계자는 “첫 방송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방송을 보지 못했던 워킹맘 등 학부모들의 요청에 따라 가족들이 함께 볼 수 있는 날짜와 시간대에 긴급 편성했다”라며, “차별화 된 인공지능 학습을 눈으로 확인하고, 함께 마련된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는 이번 기회를 꼭 잡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